40대부-운정퍼펙트, 50대부-운정퍼펙트(청), 60대부-운정퍼펙트 각각 우승

 

 

제2회 파주시의장배 족구대회에서 한씨네(홍)이 일반부 우승을 차지했다.

또 40대부는 운정퍼펙트, 50대부는 운정퍼펙트(청), 60대부는 운정퍼펙트팀이 각각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지난 1일 탄현면 체욱공원에서는 한양수 파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이규철 파주시족구협회장, 최종환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최흥식 파주시체육회장, 조인연․안명규․최유각․최창호 시의원, 최영한․이익선 고문, 내외빈, 선수, 관계자 등 2백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회 파주시의장배 족구대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한양수 시의회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난해 12월 제1회 대회에 이어 올해 제2회 대회를 개최하게 돼 감사드린다″며 ″족구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좋은 구기종목이다. 참여한 모든 선수들이 힐링하고 행복하게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종환 파주시장과 박정 국회의원도 축사를 통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선수단을 격려했다.

한편 이날 45개 팀이 겨룬 일반부, 40대부, 50대부, 60대부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일반부 우승 한씨네(홍), 준우승 한씨네(청), 공동3위 문산천하(청), 낫소브라보 ▲40대부 우승 운정퍼펙트, 준우승 한씨네, 공동3위 해오름(홍), 아침을여는족구(홍) ▲50대부 우승 운정퍼펙트(청), 준우승 교하족구(청), 공동3위 운정퍼펙트(백) ▲60대부 우승 운정퍼펙트, 준우승 교하족구(홍), 공동3위 교하족구(청), 목회자족구선교회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