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현면기업인협, 5월 월례회의 개최
수입ㆍ지출, 워크숍 일정 등 논의

 

탄현면기업인협의회는 4일 5월 정기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수입 지출 현황 및 추계 워크숍 일정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이날 월례회의에는 이재필 회장, 한영돈ㆍ김병순ㆍ김상무 전 회장, 온명원 탄현면장, 최철 파출소장, 신영균 조합장, 최광일 주민자치위원장, 신덕현 이장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 등이 참석했다.

이재필 회장은 인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만 17개월 만에 개최되는 월례회의로 감회가 새롭다"며 "지난해 2월 마스크를 쓰고 실시된 취임식 이후 다시 뵙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제 일상으로 돌아온 만큼 활기차게 회사를 잘 운영하고 탄현면기업인협의회가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온명원 탄현면장은 "탄현면기업인협의회가 잘 운영이 되고 있어 탄현면장으로서 뿌듯하게 생각한다. 모임은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야 활기가 넘친다"며 "탄현면기업인협의회는 정열적으로 잘 운영이 되어 지역사회 발전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 앞으로 탄현면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도움을 기대한다"며 "기업이 잘돼야 지역이 발전하고 지역이 발전하면 주민들이 잘 사는 것처럼, 탄현면기업인 회원사 모두 회사가 잘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신영균 탄현농협 조합장은 "그동안 코로나로 소상공인들이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또 농협에서는 재고 쌀이 많아 쌀값이 하락하고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모든 원자재와 곡물 값이 올라가는데도 한국의 쌀값이 내려간다. 쌀소비량도 코로나로 많이 줄었다. 그래서 농협이 어려움을 겪으면 농민들에게 그 피해가 돌아갈 수 밖에 없다"며 "한수위쌀 특별할인 행사를 6월 30일까지 실시, 탄현면 기업인 회원들께서 쌀 한포씩 구매해주시기를 간절히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신규회원으로 ㈜태양케이앤티 안병선 대표(아동 팬시업), 재인산업 김상수 대표(자동차 부품), ㈜세희이앤씨 풍기한 대표(PL 창호, AI 창호, 태양광 모듈), ㈜고려 퍼프(화장용 분첩 파프), ㈜쏘노 윤병석 대표(건설 전열 교환기 레인지 후드), 하늘포장, 골프존파크 탄현 데미안 이근영 대표(진공 포장지, 파우치/스크린 골프), ㈜카스피 노태진 대표(시청각 기자재, 의료기기), ㈜에스디 상사 이돈섭 대표(수공구 제조), ㈜류재은베이커리 류재은 대표(빵, 케이크, 쿠키), 태성정밀 정덕화 대표(프레스 가공, 금형 제조) 등이 가입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