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랜드 2만 평 부지 내 1,300평 초대형 카페
"즐거움" 모토, 5월 14일 오픈
직접 로스팅한 원두 커피에 건강한 브런치까지…
다양한 수종의 나무와 꽃 산책로 등 힐링공간 조성
600대 동시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장

 

파주 금강산랜드가 초대형 카페로 화려하게 변신, 고객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

주식회사 해브펀이 ‘즐거움’을 모토로 “HAVE FUN Cafe Bakery”를 5월 14일(토) 오픈한다.

이곳은 1990년대부터 오랜 기간 참숯가마 찜질방과 몸에 좋은 게르마늄 광천수를 이용한 사우나, 어린 시절 가족이나 친구들과 한번쯤 가보았을 워터파크, 그리고 중장년층에게는 Par3 골프장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파주 금강산랜드에 3,305㎡(1천여 평)가 넘는 초대형 카페가 문을 연다.

“HAVE FUN Cafe Bakery”는 예전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시설을 활용해 그 구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분위기를 살린 라탄존과 사막존, 수영장존과 온실존 등으로 꾸몄으며, 카페 어디서나 천장 유리를 통해 하늘, 구름, 비를 볼 수 있고, 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힐링의 공간으로 변모했다.

 

또한, 66,115㎡(2만 평)의 금강산랜드 내에 시골 초등학교가 연상되는 단층 건물과 600여대 동시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 추억어린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줄지은 메타세콰이어를 배경으로 다양한 수종의 나무와 화려한 꽃으로 꾸며진 산책로를 걸으며 자연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이 새롭게 조성됐다.

㈜해브펀은 33년 역사의 식품 전문기업 ㈜소디프 비앤에프 계열사로, 차별화된 맛과 식품안전을 위해 독일 PROBAT으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여 각종 대회 수상 경력의 바리스타가 만들어주는 커피의 고급진 향과 맛이 고객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아울러 AOP버터를 사용하여 풍미가 살아있는 빵과 건강한 브런치까지 곁들일 수 있어 그 즐거움과 행복은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강산랜드의 화려한 변신으로 도심 근교 자연 속에서 옛 추억을 소환하며, 休 · 食 ·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Hot Place가 만들어지면서 이를 계기로 주변 지역까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HAVE FUN Cafe Bakery”는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 월롱IC에서 3분, 운정에서 15분, 일산에서 25분, 김포IC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 파주시 월롱면 도감로 130

홈페이지 : www.havefungreen.com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