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022년 하반기 정기인사
당초 예상보다 큰 규모로 이뤄져

 

김경일 파주시장이 취임 직후 첫 인사를 단행했다.

1일 파주시는 명예퇴직과 공로연수 결원에 대한 승진인사 및 민선8기 시정운영 동력 확보를 위한 적임자 전보 배치 등을 위해 2022년 하반기 정기인사를 7월 4일자로 단행했다.

이번 정기인사는 5급 사무관 승진의결 6명을 포함해 승진 64명, 전보 308명, 신규공무원 21명 임용 등 총 393명 규모로 특히 각 국장을 비롯한 주요보직에 대한 큰 폭의 순환 전보인사가 이뤄져 당초 예상했던 규모보다 변화의 폭이 커졌다.

5급 승진자는 ▲기획예산과장에 김복숙 예산팀장 ▲자치행정과장에 이학현 사회적경제팀장 ▲도시재생과장에 최연경 안전기획팀장 ▲대중교통과장에 이이구 시내버스팀장 ▲건설과장에 조춘동 도로계획팀장 ▲공공건축건립추진단장에 박기정 주거정책TF팀장이 각각 승진 의결 됐다.

또 국장 보직변경은 ▲기획경제국장 윤덕규 ▲자치행정국장 김영준 ▲복지정책국장 이종춘 ▲문화교육국장 박석문 ▲평화기반국장 이수호 ▲도시발전국장 이종칠 ▲도시기반관리본부장 장문규 국장이 각각 보직 이동해 새로운 진용을 갖추게 됐다.

시 관계자는 “민선8기 출범에 맞춰 파주시의 역점시책 및 공약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시정운영에 이해가 깊고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적임자를 적재적소에 발굴 배치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진용을 갖춘 김경일 파주시장이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성과를 낼 수 있을지 시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