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로타리클럽ㆍ운정와이즈병원, 물품 후원으로 힘보태

 

 

탄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파주로타리클럽, 운정와이즈병원은 저소득층 시원한 여름나기 '무더위 탈출 키트' 제공 사업을 펼쳤다.

21일 탄현면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황규희 탄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박희제 파주로타리클럽 회장, 운정와이즈병원 관계자들을 비롯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로타리회원, 탄현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철 폭염 대비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 대해 습기제, 모기 기피제, 견과류, 커피, 쌀, 삼계탕, 본죽 등 13개 품목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황규희 위원장은 "탄현면에는 저소득 노인가구가 많아 올해도 파주로타리클럽과 운정와이즈병원에서 물품을 지원받아 노인분들에게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탄현면 맞춤형복지팀과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무더위 탈출 키트' 지원사업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주로타리클럽 박희제 회장은 "취임 후 첫 번째 3690지구 보조금사업으로 탄현면을 선택해 파주시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해 여러 가지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김진우 면장은 "로타리클럽과 와이즈병원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탄현면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고위험 취약가구에 대해 지역 특성을 반영한 위기가구를 발굴해 나눔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