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우수한 의정활동 돋보여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국민의힘, 파주4)이 2023년 경인매일 도정대상 의정부문 상을 수상했다.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이한국 의원은 경기도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조례 제·개정 및 실질적인 정책 방향 제시 등의 다각적인 노력과 경기도 문화·체육·관광 분야의 효율성과 합리성 제고를 목표로 한 2023년 행정사무감사 실시 등의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 의원은 지난 2월 「경기도 웰니스 관광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했으며, 외국인과 숙박형 관광객 유치하지 못하고 있는 경기도 관광산업의 위기 인지, 제372회 정례회 기간 5분자유발언,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관광정책 개발에 미온적인 집행부를 강력하게 질타했다.

또한, 지속가능하고 경기도민들과 관광객 모두가 행복한 공정관광 발전을 위한 「경기도 공정관광 육성 및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하는 등 경기도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과 함께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이한국 의원은 항상 도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현안을 입체적으로 파악하는 등 바람직한 의정활동을 수행하는 도의원의 표상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